SK probono - 게시판
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하단바로가기

공지사항

SK프로보노 개인정보 제공 동의 안내
2019.08.23

SK프로보노 서비스 가입자 여러분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2019년 10월 1일 자로 SK프로보노 서비스의 운영주체가 (재)행복나눔재단에서 행복나래주식회사(이하 '행복나래')로 변경됩니다. 

이에 따라 SK프로보노 서비스의 원활한 제공을 위해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에 동의하신 회원에 한하여 회원의 개인정보가 행복나래로 이전됩니다. 

서비스 운영주체 변경 이후에도 회원님의 개인정보는 기존에 동의하신 범위 내에서만 이용되며,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기타 관련 법령에 따라 안전하게 보호됨을 알려드립니다. 

 

※ 행복나래에 제공되는 개인정보는 SK프로보노 서비스 이용을 위한 필수 정보로 SK프로보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이용하실 회원님은 반드시 2019. 09. 29까지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제출해 주세요. 

※ 개인정보 이전은 회원님의 선택사항으로 제출 및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으나, 미제출 하시거나 제공 동의를 거부하실 경우 2019. 09. 30에 일괄 회원 탈퇴 및 개인정보 영구 파기하므로, 2019. 10. 01부터는 재가입하시더라도 기존 활동 정보가 남아있지 않습니다. 

 

%uAD6C%uC131%uC6D0%20%uC81C%uCD9C%20%uBC84%uD2BC%20%uBE68%uAC15.png

%uAE30%uC5C5%20%uC81C%uCD9C%20%uBC84%uD2BC%20%uBCF4%uB77C.png

 

-----------------------개인정보 제공 내역보기-----------------------

1.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업체명 : 행복나래주식회사
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로 89-31 (순화동 2-6)
전화번호 : 02) 2621-4808
이메일 : of9@sk.com
 
2. 이용 목적
회원 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본인의 의사확인, 고객문의에 대한 응답, 새로운 정보의 소개 및 고지사항 전달(소식지 및 뉴스레터 발송 등)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본인인증, 자문 등 서비스 매칭 및 컨텐츠 제공을 위한 개인식별, 회원간의 상호 매칭정보제공, 부정 이용방지와 비인가 사용방지
서비스 개발 및 맞춤 서비스 제공
맞춤 서비스 제공, 서비스 개선 및 신규 서비스 개발을 위한 통계 및 접속빈도 파악, 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광고 게재, 이벤트 정보 및 참여기회 제공
자문 및 사회적기업 동향 파악을 위한 통계학적 분석
 
3. 제공 항목
[SK구성원]
필수입력정보
성명, 그룹사, 사번, 이메일(회사), 연락처(휴대폰), 비밀번호, 연락처(근무지, 휴대폰), 이메일(회사), 자택 및 사무실 주소, 성별, 그룹사, 부서, 직책/직급, 경력, 활동 가능 상태, 전공사항
선택입력정보
계열사 봉사단, 자문희망분야, 보유 자격증, 대외 활동
 
[SK프로보노 활동 지원 희망 기업]
필수입력정보
회사 일반 현황(기업형태, 기업 구분, 기업 명, 사업자등록번호, ID, 대표자, 설립일, 소재지, 업태, 업종, 대표 전화번호), 비밀번호, 자문희망분야, 회사 소개 정보(회사소개서, 기업소개, 소셜미션), 담당자 정보(이름, 연락처, 이메일)
선택입력정보
기업 이미지, 홈페이지, 매출액, 종업원 수
 
[SK프로보노 활동 지원 희망 개인] 
필수입력정보
개인정보 (이름, ID, 생년월일(6자리), 주소, 연락처, 이메일, 자기소개), 비밀번호, 자문희망분야
선택입력정보 
소속단체
 
4. 보유 및 이용 기간 
가입자가 SK프로보노 서비스를 이용하는 동안 개인정보를 처리/보유하며, 회원 탈퇴 등 이용자의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지체 없이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다만, 상법 등에 관한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여, 거래 관련 권리 의무 관계의 확인 등을 목적으로 다음과 같이 일정기간 개인정보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회원 탈퇴 시 즉시 삭제
최근 1년 이상 로그인 기록이 없는 회원의 개인정보 분리 보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9조 및 동 시행령 제 16조)
회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